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팀 때문에 스팀 받네요.Your Steam account: Access from new computer

최근에 사용하지도 않은 스팀에서 로그인 시도 메일이 계속 오고 있어서 일시적인 해킹으로 생각해서 

비밀번호를 변경 했는데 겨우 2주일 지났는데 다시 또 어떻게 비번을 알고 인증 문자가 또 오네요.

메일 제목 : Your Steam account: Access from new computer

 

일단 탈퇴 요청 신청은 했는데 이렇게 비번이 쉽게 뚫리는거 보면 내부에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계정을 파는건지

비번 암호화가 개판으로 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스팀 보안 엉망진창이네요.

 

탈퇴 요청에 답변이 왔네요.

결론은 접근 시도하는 비밀번호가 계속 노출되는 구조는 찾을수 없으니 자주 비번을 변경하고 인증시 위험해지는 메일의 비번을 변경하라. 게다가 스팀가드 모비일 인증기를 사용하라고 권장하네요.

-.- 미친놈들아 니들의 비번이 자꾸 노출되서 인증 시도가 계속되는게 문제라고!!!!!!!.

그래서 해당 글의 답변을 아래의 뉘앙스로 보냈습니다.

 - 니들의 멍청한 솔루션은 이미 해봤고 이후에도 계속된 방식으로 시도가 되고 있으니 비번 노출되는거나 보완하라 

 

스팀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하는 사이트인데 나만 이렇게 집요하게 접근하는건지 나머지는 2차인증이 있으니 무시하고 있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추가로 답변이 왔네요.

요약 : 이것저것 해도 안되서 결국 포멧까지 했는데.... 

         답변은 중간 과정은 모르겠고 마지막 비번 변경이후에는 별다른 이상이 없다는 답변임.

          -.- 비번을 변경해도 다시 시도되는걸 무슨수로 막는다는건지. 더 이상 질문을 주고 받는건 의미가 없어보여서

         해결된걸로 종결짓고 계정은 그냥 삭제하는걸로 종결 지을 예정임.